반품문의요 자유게시판 - 에이엔드

Today View

자유게시판

현재 위치
  1. 자유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문의요
작성자 에이엔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30 12:23:31
  • 추천 추천하기


[ Original Message ]

제품명: 

Bouroullec Belt Light 부훌렉 벨트 펜던트 조명

[옵션: 천장(Ceiling)]


주문일: 2022-05-02

주문번호: [20220502-0000036]


배송은 지난주 금요일(27일)에 받았구요. 아니 가정집에서 배송받아 쓰는 건데 당연히 컨센트만 꽂으면 되는 건줄 알고 시켰더니 무슨 설치도 안된 전선이 노출된 게 오네요. 어떻게 설치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 이거 설치기사는 개인이 따로 부르라는 건가요. 그럴 거면 제품란에 이 제품은 전문 설치기사를 따로 부르셔야 함 이런 거 명시해 놓으시던지요. 천정에 설치할 건데 천정 설치 가능한 나사못 하나 안 오고, 이거 나머지는 알아서 다 구해서 해라 이건가요? 인테리어 업체에서 주문을 한대도 이렇게만 보내면 못하겠네요. 어이가 없어서. 일반 택배는 불러도 이거 반품도 안될테니 주문한 주소로 반품운송장 내 주세요. 아무리 봐도 절대 주문제작 아닌 거 같고 그냥 해외직구인 거 같은데, 해외반품 배송비를 내야 한다면 뭐 그것까진 낼게요. 위약금은 주문제작이 아닌 거 같으니 못 내겠어요. 위약금 받고 싶으시면 주문제작이라는 인증서 하나 보내주세요. 반품이 받고 3일내라니요. 그런 법이 대한민국 어디에 있나요. 엄연히 소비자 보호법이 존재하는데. 환불불가라는 아고다 예약도 다 환불 됩니다. 법적으로요. 이 정도 금액의 조명 가지고 소비자보호원까지 고발하고 싶진 않지만, 필요하다면 제 빡침을 해결하기 위해서라도 30만원짜리 제품 하나 때문에 3백만원짜리 변호사 써서라도 이거 환불받을 생각이고요. 그렇게 안 하게 서로 잘 해결해봅시다. 조만간 택배기사 보내주시고, (여기서 댁 번호를 모르니 뭐니 하지마시구요. 주문번호 검색하면 다 나올 거 아닙니까.) 반품제품 받고 나서 소비자법에서 명시한 기간 내에 운송료 제외한 환불 해 주시고요. 부탁드립니다. 부탁, 이라고 할 때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고객님, 에이엔드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당연히 반품 가능합니다. 

반품이 안된다고 안내받으셨을까요? 확인해봤을때, 따로 그렇게 안내드린 직원이 없는 듯합니다 ㅠㅠ 당연히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체 공장은 중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직구가 아닌 자체 공장에서 제작된 제품이 맞습니다.

그래서 해외 직구로 오해하신 듯합니다 ㅠㅠ

천장에 설치하는 조명같은 경우에는 전선을 연결해서 사용해야 되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전선이 보이도록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하단에 설치는 구매자가 직접 해야한다고 명시되어 있으나, 확인이 어려웠었던거 같아요, 

이부분도 확인이 쉽게 수정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은 포장그대로 현관앞에 놔둬주시면 회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카드취소는 먼저 진행해드렸구요,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검색